믿음,배움,섬김의 전당 호남신학대학교

웹메일 서비스

접속 경로

대표홈페이지(https://htus.ac.kr) 오른쪽 상단 > 웹메일 바로가기

안내 사항

해당 메일 시스템은 학생, 교수자 및 교직원의 이용 편의 증대 및 온라인 수업툴과의 유기적인 시스템 구성을 위하여 개편된 시스템 입니다.
구분 구글 Office365
주요서비스 G mail, Drive, Classroom 등 MS Office, One Drive
제공용량 교직원,강사,겸임교수(무제한) 5TB
학생(20GB)
서비스 이용 가능기간 교직원, 강사, 겸임교수(재직기간)
학생(재학기간)
  • 이 시스템은 교직원과 학생의 학습 및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“구글 G suite”과 “MS Office365”의 연동으로 구성됩니다.
  • 구글(G suite) : G mail, Drive, Classroom, Calender
  • MS Office365 : Outlook, Office App(엑셀, 파워포인트 등)
  • 해당 서비스는 재직기간(교직원), 재학기간(학생)동안 제공되며, 이후 사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해당 서비스는 수업 및 학사 지원 목적입니다.
  • 저작권에 저촉되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게시물 및 데이터의 경우 특정한 공지 없이 관리자에 의해 강제 삭제되거나 계정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, 심한 경우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권장 브라우저

해당 메일 시스템은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특히,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, 로그인 오류 및 일부 기능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을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.